민원신청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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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처리

01
신청민원인(민원인)
신청민원인(민원인)
02
접수(행정실)
접수(행정실)
03
증명발급(행정실)
증명발급(행정실)
04
방문수령(민원인)
방문수령(민원인)

창구,전화 FAX(모사전송)

행정실에서 발급 받을수 있는 서류
예 : 학교생활기록부, 재학증명, 졸업증명, 성적증명, 재직증명, 학교장추천서, 제적증명, 경력증명등
FAX(모사전송) 전화를 이용하는 방
민원인이 제증명 발급기관을 방문하지 않고 FAX(모사전송)를 이용하여 민원서류를 발급받을수 있는 제도
등기우편 및 전화에 의한 방법
민원인의 시간적, 경제적 낭비를 덜어주고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민원을 우편 및 전화로 처리하는 제도

등기우편신청 가능 민원

학교생활기록부, 졸업증명, 성적증명, 재직증명, 제적증명, 경력증명, 교육비납입증명 등. 우편료 가격은 중량 과 크기에 따라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등기
빠른등기

세부내용

증명서발급 세부내용
구분 증명서 수수료 담당부서
재학생 입학예정증명서 300원 행정실
생활기록부 사본 300원 담임선생님
교육비 납입증명서 300원 행정실
재학증명서 300원 행정실
성적증명서 300원 행정실
졸업(예정)증명서 300원 행정실
학교장 추천서 300원 담임선생님
졸업생 졸업증명서 300원 행정실
성적증명서 300원 행정실
학교장추천서 300원 행정실
생활기록부 300원 행정실
합격증명서(각종 검정고시 등) 300원 행정실
병사용 학력증명서 300원 행정실
제적생 성적증명서 300원 행정실
제적증명서 300원 행정실
학교장추천서 300원 행정실
교직원 재직증명/경력증명/퇴직증명 300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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